2001)썸머타임,SummerTime 드라마

★★★★★ : 5개 All - 일반적
☆☆☆       : 3개 All - Mania 혹은 덕

1. 선정성 ★☆☆
  . 룰라의 김지현이 예전 강한 심장에 출연해서 약간의 속임으로 인해서 영화촬영을 시작해서..
    배우로서 마무리를 짓기 위해..끝까지 했다는...
  . 침대에서 다리올리면 요가비스무레하는 장면은...의외의 선정성이..좀 블랙스러움이..

2. 배우/캐릭터

  . 남주/여주 모두 흑역사가 되자 않을까.

3. 스토리 ★
   . 광주혁명에 대해서 좀더 보여주던지..혹은 서브 남주의 스토리를 좀 더 보여줬으면..영화가 풍성해질텐데.

4. 해쉬태그
  #흑역사#광주혁명#룰라

5. 총평★☆
   . 야심한 새벽 케이블에서 해준다면..그냥 보겠지.
   . 뜨거운 여름.무엇이 시원하게 해줄까.이 영화는 아니다.

영화 내용은,

포르노그라피 그 이상의 흥분 | 화려한 신고식! | 누구도 가질 수 없었던 그녀의 몸에 들어선다.

암울했던 80년대, 운동을 하다 쫓기는 몸이 된 수배 학생 상호. 동료들과 헤어져 아무런 연고도 없는 어느 변두리 마을로 들어온다. 몸을 숨기게 된 곳은 허름한 목조 건물 2층. 방안에서 무기력하게 시간을 보내던 상호는 우연히 아래층으로 향한 구멍을 발견하게 된다. 무심히 구멍을 본 상호는 숨을 내 쉬는데. 처음엔 죄책감으로 피해보려고도 하지만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구멍으로 다가서는 상호. 그녀의 몸짓 하나 하나는 너무나 매력적이고, 유혹적이다. 그녀의 몸을 보고, 느끼고, 마음으로 받아들인다. 그녀도 상호처럼 갇혀 산다. 남편이 출근 할 때 밖에서 문을 잠가 버리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상호는 태열이 열쇠를 흘리고 출근하는 모습을 목격한다. 열쇠를 주운 상호는 망설이다 문을 열고 들어간다. 남편과의 섹스에서 늘 엎드려 있는 희란을 보아온 상호는 그녀에게 다가간다. 상호는 희란에게 남편과 똑같은 순서로 애무한다. 그녀는 상호의 촉감을 느끼자 습관처럼 그를 받아들인다. 다시 그녀를 찾은 상호. 이번엔 평소처럼 애무하지 않는다. 이상하게 생각한 희란은 뒤를 돌아보고, 두 사람의 시선은 뜨겁게 엇갈린다. 죄책감에 고개를 숙이는 상호의 얼굴을 손으로 부드럽게 어루만져 주는 희란은 상호와 강렬하고, 열정적인 키스를 나눈다.


(출처 : 네이버)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